태종대 조개구이, 부산 태종대 조개구이

2019. 5. 24. 13:00일상

부산 여행

 

태종대 조개구이를 빼놓을수 없죠!

 

조개구이 촌으로 이동하니

이모님들이 반겨주시네요.

 

물론 호객..

 

주차를 마치고

 

3~4시쯤 도착했기 때문에

태종대 산책로를 따라 한번 산책!!

 

산책로가 길지 않기 때문에

10~20분 정도 걸으니 길이 끝이군요 ㅎ

 

생각보다 넓지 않네요

걷는걸 싫어하기 때문에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

 

사실 조개구이는 soso 했습니다.

 

양이 엄청 많다거나

엄청 맛있다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평범한 조개구이집?

 

오히려 대천해수욕장 조개구이나

동내의 유명한 조개구이집들이 비하면

부족한 정도..?

 

멍개를 추천드립니다..ㅋ

평소에도 멍개를 좋아하긴 하는데

사실 회센터를 제외하고는

멍개가 맛있기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멍개가 정말 신선했어요!

만원치 시킨건데 양도 많습니다!!

 

태종대 조개구이촌

 

여유있게 쉬는날 한번쯤 가서

먹으면 좋을듯 싶네요 ^^

 

다음에도여유있게 방문해서 즐기다 가야겠습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