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귄문제, 펭귄문제 부대찌개, 펭귄프사

2019. 5. 23. 16:15일상

오늘 2019-05-23일

 

네이버, 다음등

포털사이트를 휠쓸고있다.

 

인싸놀이라고하는

 

펭귄문제, 펭귄놀이

펭귄인싸 놀이

 

sns상에서 급상승 중이다!

 

 

펭귄!!

급상승 검색어 ㅋㅋ

 

이유를 찾아보니

 

sns상에서 문제를 내고

틀리는 사람은

3일동안 펭귄프사를 하고 지내야한다

암묵적인 룰입니다.

 

sns와

카카오톡에서도


다들 문제를 틀려서 프사를

하나둘씩 변경하고 있네요ㅎㅎ

 

3년전쯤인가 한번 유행했던

놀이가 다시

뜨고 있네요 ㅎ

 

이번에는 몇탄까지 나올까요?

지루한 하루에 웃고 지나가네요 ^^

 

그리고

혼자 당하면 억울하잖아요?

 

다같이 죽자!!!!!!!!!!

다 뿌려야지..ㅋ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