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네랄파우제(general pause), 부산 영주동 맛집, 영주동 카페 추천.

2019. 5. 23. 13:32일상

 


​제가 이번에 추천드릴 부산 영주동 맛집은

게네랄파우제

영주동 카페 추천입니다.

 

부산 중구 영주동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게네랄파우제

사실 영주동에는

이렇다할 데이트코스가 없죠.

큰 건물은 코모도호텔정도

저도 영주동 근교를 둘러봤지만,

높은 지대로 인해 밤에 이곳저곳 걷다보면

좋긴하지만, 머무를곳이 없어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게네랄파우제"라는 곳을 방문하고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제 기준으로는 참 좋은 카페입니다!!

굳이 이야기하자면

코모도 호텔 뒷편에 위치한 카페 입니다.

주차공간은 2자리가 있습니다.

외관은 올드한 분위기 엔틱한 카페?

정도라고 생각했습니다.

막상 입구앞에 도착하니

깔끔한 인테리어가 보이더군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2층을 제외한 공간이 no kids존으로

아이를 키우는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물론 불편하실수도 있지만,

조용한 공간을 찾아온

어른들의 공간도 필요하니까요

주문은 2층에서!

1층 입구입니다.

1층 내부 입니다.

1층은 개인적으로

커플들을 위한 공간으로 보이네요

편한테이블도 보이고

영화를 감상할수 있는 공간도 보이네요 !

1층에 위치한 작은 문으로 들어가면 계단을통해

지하1층으로 내려갈수 있습니다.

저녁이나 점심식사를 하면 좋은 공간처럼 보였습니다.

부모님과오면 2층이 더 좋아보이긴하네요 !

회의를하거나,

여자친구와 밥먹기에 좋아보이네요

3층에 위치한 공간입니다.

엄청 깔끔하진 않지만 선선한 바람을 맞을수 있네요

여름에는 조금 더울거 같긴해요.

우측문을 통해 들어가면 프라이빗 공간이라고 하네요

대관을 통해 이용가능한거 같습니다.

엔틱하기도하고

심플하기도한 디자인의 2층입니다.

2층에서는 주문을할수 있고

또한 공연을 한다고하네요.

저는 도착전까진 그냥, 한켠에서 연주를 해주시나..

했는데 생각보다 스케일이 커서.. 놀랐네요..

편하게..입고갔는데 민망..

공연표도 미리 준비되어있습니다 ^^

또한 블로그나, 모바일로 친구추가를하시면

미리 정보도 확인할수 있다고하네요

제가.. 사진을 막찍어서..

연주해주시는 분이..

너무 안이쁘게 나온점은 미리 사과드립니다.

아름다우셨는데, ㅠ

제 손이.. 죄송합니다.

저 많은 사진이 있는데, 구석구석

소개해 드리기는 사진이 너무 많네요 ㅠ

사진이라 느끼는 이미지도 좋지 않구요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가 필요하다

하시는분은 꼭! 방문해보세요

음식도 깔끔한 맛이고,

커피도 좋은편입니다.

데이트코스로 너무나 좋을것 같은

카페입니다.

직접방문해서 보신다면

후회안하실거에요 ^^

특히 부산역근처에는

주차공간이 있는 카페는 드무니까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