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떡볶이, 부산 광안리 다리집, 부산 다리집.

2019. 5. 24. 14:30일상

부산에서 휴가겸 맛집투어로

2~3일 정도를 보내고 있네요.

 

점심에 갑자기 땡기는 떡볶이!

그래서 광안리에 위치한 다리집에 다녀왔습니다.

큰길에서 조금만 들어오면 보이기때문에

네비게이션을 이용하시면 편하게 오실수 있습니다.

​[추자시설이있어요!]

 

차량이 없으면 큰길 스타벅스에서

들어오면 바로 보이네요 ^^

주차공간이 4~5대 정도 있기때문에

평일이나 주말낮에 오시면 편하게 주차할수 있습니다.

제가 부산에서 6개월정도 돌아다니다보니

부산은 주차공간이 참 없더군요

유료주차장만 가득하고..

근데 여기는 주차공간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바람도 많이 부는데..

메뉴는 심플합니다.

튀김어묵세트

국물어묵세트

음료수!

전 튀김어묵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국물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부산을 제외하곤 먹기 힘든 튀김어묵이 땡기더군요

들어오면 볼수 있는 피규어들!

인테리어+개인수집인 느낌이네요 ㅎ

다른쪽벽에도 더 많은 피규어가 있습니다.

판매를 하시려나..?

안하시겠죠?

 

둘이서 먹으면 조금 적으려나.. 싶었는데

막상 다 먹고 나니 배부르네요 ㅋ

그리고 튀김이 정말 맛있습니다!!

특히 오징어 튀김!!

부드럽고 오징어가 커서 놀랐어요

주차장!

점심에 간단하게 차를이용해서 먹을수 있는

떡볶이!

종종 가야 겠어요 ㅎ

다른도시들에 비해서

주차공간이 협소한 부산!

시간이 나면 한번씩 들려야겠네요 ^^

혼자서도 많이들 오시고

테이블이 많고 공간이 넓어서

편하게 먹고왔습니다.

 

바로 옆에 스타벅스가 있기때문에,

입가심으로 커피도 한잔..!

 

바람은 많이 불지만,

날씨가 좋은 부산이기때문에

한가하게 돌아다니기는 좋네요 ^^

 

대부분의 가게들은 지하철을 이용하는게

편하지만 아직까진 지하철로 다니는게

어려워서 차량으로 다니기 편한곳만 골라서 다니네요

 

조만간 밀면과 물회도 먹으러가야 하는데!

다녀오면 또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