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유니클로 세일기간, 유니클로 에어리즘 세일.

2019. 5. 24. 16:38일상

유니클로 에어리즘,

유리클로 티셔츠를 구입해봤습니다.

 

airism 크루넥t

 

supima cotton 크루넥t

 

저지이지쇼트팬츠

 

girl skateboard ut 그래픽 티셔츠를 구입했습니다.

 


런닝할때나,

 

운동할때 대부분은 그냥 편한 티셔츠를 입고다니는 편인데

 

유니클로 광고도 많이 나오고

이번해는 극찬하는 사람들이 많기에

한번 입어보고자 구입했는데

일단 배송도착하고 입어본 결과

"대박"입니다.

 

평소 집에서도 가볍게 반바지에

반팔차림으로 있었는데,

 

이거 입어보니.. 다른옷들이

무겁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위 사진이 에어리즘 입니다.

 

색이 어두워서 사진상으로는 가벼게 보이지 않을수 있지만

 

정말 입어보면 신세계 입니다.

 

물론 밖에 입고 다녀도 될까.. 라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지만

 

평소 클라이밍이나 런닝할때,

시장에서 판매하는

쿨바지, 냉장고 바지도 입고다니는걸요.

 

색상별로 2장씩 추가 구매했습니다.

ㅎㅎ 집에서도 입고 있기 너무 편하네요

 

운동할때 뭐일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적극추천드립니다.

 

행사하고 있는 제품인

기본 크루넥T입니다.

 

에어리즘에 비해 무게감이 있지만,

평상시 입거나 , 이너로 안에 입기 딱 좋은느낌이네요

역시나 가볍습니다.

 

같이 구매한 하와이 프린트 티셔츠를 입자마자

무겁다고 생각될 정도로 기본티셔츠 이지만

가볍도 공기도 잘 통하네요 !!

 

 

약간 슬림핏으로 나온듯하여

175에 70키로 정도인 저는

L 사이즈를 시켰습니다.

 

딱! 맞습니다. 끼지도 않고

크지도 않는 ㅎ

 

글쓰기전에 이미 유니클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종류별로 3~4벌씩 추가 주문했습니다. ㅎ

 

너무 편하네요 !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