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센텀 맛집, 센텀 참치(센텀 일식집) - 모리모리 참치포차

2019. 6. 11. 20:00일상

부산 센텀의 참치 맛집입니다.

 

제가 늦은 점심에 방문 했느데도 영업중이시더군요 ㅎ

 

아는분이 센텀스카이비즈에서 근무중이라,

 

만나기전에 잠시 들려서 밥먹었습니다~!

 

이곳의 장점은 일단!

사모님이 매우 친절합니다.

 

메뉴가 많아서

사실 조금 어렵네요.

 

사모님에게 여쭤보면!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십니다.

 

소주1병 기준 안주와

소주2병 기준 안주에 대해서도

설명해주십니다..ㅋㅋ

 

술에 비례한 안주를 추천해주시죠 ㅋ

 

 

메뉴가 많아서

 

사모님에게 추천받으시는편이..좋습니다.

 

세트메뉴 문의 드리니

 

소주 기준으로 1병 세트

2병세트가 있네요 ㅎ

 

재미 있는 세트네요 ㅎ

 

 

 

세트메뉴 드시면

 

아사이 맥주 할인도 있네요 ㅎ

 

맥주를 좋아하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사모님이 친절해서 설명 잘해주십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 입니다.

 

밥종류도 팔기 때문에,

출출한데

한잔 하고 싶을때도

좋네요 ^^

 

 

 

 

기다리면서

 

맥주를 한잔!

 

 

전 참치모듬 1인 세트!

 

참치의 경우도

최고급은 아니지만

 

높은 등급의 참치를 사용하는거 같습니다.

물론 제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제 지인분중에

참치회를 하는 분이 있어

조금은 알고 있습니다 ^^

 

 

 

제가 초밥을 먹고싶다고하니

 

사모님이 직접 밥까지 준비해주셨네요 ㅎ

위에 참치를 올려서 먹으니 그 또한

별미 입니다 ^^

 

부산 센텀 참치 포차입니다.

일식위주의

음식을 하고 있네요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세요

가성비 갑입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