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 카페 추천 - 백화제방(동양뱅쇼)

2019. 6. 11. 15:46일상

 

 

부산 기장에 위치한

뱅쇼가 맛 있는 백화제방입니다.

 

동양뱅쇼 7,000원

백석커피 8,500원

 

입니다.

 

 

1층 카운터

2층 좌식테이블 (4~5인)

3층 단체석 (6~8인)

4층 단체석

5층 루프탑

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장에서도

위치가 한적한 곳에 있기때문에

주말이나, 평일 쉬는날에

놀러가기 좋은 곳 입니다^^

 

 

혼자 방문해서 2층에 앉았습니다.

 

엔틱한 분위기의 조용한 카페네요 ^^

 

해변은 아니지만,

방문을 하신다면, 전 해가 질무렵에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앞에 바다도 보이고 좋네요

 

 

 

분위기가 있네요.

조용하니 편히 쉬기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해가 조금 뜨거워도

 

커튼이 있기때문에,

그리 뜨겁진 않습니다.

 

분위기 잡으면서 뱅쇼먹기에 딱 좋은 분위기 ㅎ

 

 

 

옥상 루프탑입니다.

 

겨울이라 앉아있지는 못했지만

 

바다가 보여서 좋네요^^

 

힐링하기에 좋은공간 인듯합니다.

 

저야.. 업무가 있어서

노트북을 키고 열심히 일을했지만..

 

다른분들이 참 부러웠습니다.

가족단위도 많고 커플도 많이 방문하네요 ^^

 

단점이라면

높은 층수로 인해

계단을 이용해 올라가야 한다는 부분?

 

직원분들도 친절하시네요 ^^

 

부산 기장 카페 추천 드립니다.

 

물론 업무중에 찾아가거나,

도심에 있어 편히 방문하긴 어렵지만,

힐링하기에는 너무 좋은 곳이 었습니다.

 

동양뱅쇼가 맛 있는 백화제방!

 

한번쯤 찾아가보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