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4dx 2d, 알라딘 4dx 가격, 알라딘 4dx 후기

2019. 6. 19. 12:51영화

알라딘 4dx 2d로 보고왔습니다.

 

 

역시 디즈니

원작의 탄탄함이

 

리메이크까지!

 

램프의요정 지니를 연기한

윌 스미스

연기력 대박

위트 대박

 

재미있습니다!!

 

나오미 스콧(자스민 공주역)

의 노래또한 너무 아름답습니다.

 

물론 메나 마수드(알라딘역)

의 목소리 또한 너무 좋았습니다.

 

두분의 목소리가 잘 어울려서 듣는

내내 좋았습니다.

 

물론, 역시 디즈니

믿고보는, 윌 스미스

 

이 두가지면 그냥 봐야하는 수준.. 아닐까 싶네요

 

 

제가 디즈니 영화를 좋아하는 이유는

정말 장편을 표현하는 아름다운색감

그리고 역할에 충실한 캐스팅이라고 생각됩니다.

 

장면 하나하나가

아름답네요.

 

지니,알라딘,자스민공주

또한, 역할에 딱 맞는 느낌이고,

특히 윌스미스.. 또다시 생각해도 대박.

 

역할이 과하거나, 부족한 부분이 없네요.

 

대부분의 평론가분들이,

좋은 평점을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간혹 남여간의 성대결로

생각하는 분들이 있어서..

 

비난을 받기도하는데,

제가볼땐.. 영화의 시대상이 있기때문에

너무 그렇게 생각하는건, 좋지 않다고 생각해요

 

알라딘 4DX 가격

 

4DX에는 2D와 3D가 있는데요

4DX는 의자가 영상에 맞게 움직이고,

영화관 마다 다르겠지만, 위에 조명이 있어

천둥 번개가 치면 조명에서 번개도 표현해줍니다.

바람이 부는 장면에는 바람도 나오고,

눈이나 비도 표현해줍니다.

 

2D는 말그대로 2D일반 영화이고,

3D는 3D안경을 쓰고

3D입체 영상을 보는것이죠

 

사람마다 취향이 있기때문에,

3D를 즐기는 사람들도 있고

 

안경이 불편하거나 어지러워서

2D를 선호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D에 4DX를 보면,

어지럽기도하고 영화를 보고나오면

피곤하다는 느낌이 있기때문에

 

4DX와 3D를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이번에 알라딘은 양탄자도 타야하고,

다이나믹한 장면이 많다고해서

4DX 2D를 보게되었습니다^^

 

저는 4dx 2d 24:45분 영화를 보고 왔는데,

 

cgv기준으로 심야영화 12,000원에 보고 왔습니다.

 

4dx 기술이 나날이 발전하는거 같네요 ㅎ

바람도 불고 의자도 흔들리고

 

초반에는 몰입도가 좀 낮아서 그런지

의자의 움직임때문에, 몰입에 방해된다고 생각도했지만,

 

몹입해서 보다보니 4dx도 좋구나

라는생각을 했습니다.

 

단지 영화에만 집중하고 싶다면

그냥 일반 2d로 보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싶네요.

 

재미는 4dx가 더 좋지만,

은근히 방해되는 시야들이 있으니까요.

 

특히 첫씬에서 배가 등장하는데

은근히 배멀미를 하는기분도... 들더군요

 

전날 술을 먹었다면 비추천....ㅎ

 

목소리, 색감, 배경등

 

너무 아름다운 영화입니다.

 

지니의 위트또한 좋구요!

 

전 5점에 6점을 주고싶을 정도 입니다 ^^

 

다들 즐겁게 4dx로 알라딘을 보세요!

집중하고 싶다면 2d!

 

 

"); wcs_do();